정도인터내셔널(주)
청주전시장 043-214-0308
청주 안슬바마로 과장 010-7238-0114

| 푸조의 다양한 소식 및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.

푸조, ‘빅인천배 전국 동호인 테니스 대회’ 공식 후원 2019-03-06

푸조, ‘빅인천배 전국 동호인 테니스 대회’ 공식 후원

 

* 국내 최고 권위의 전국 동호인 테니스 대회 후원 통해 스포츠 마케팅 강화
* 최근 출시한 뉴 푸조 508 비롯해 전 차종 전시 및 시승 기회 제공, 상담-출고 고객 대상 풍성한 혜택 마련

 

 

프랑스를 대표하는 ‘프리미엄 제너럴리스트(Premium generalist)’ 푸조(PEUGEOT, www.epeugeot.co.kr) 가 국내 최고 권위의 아마추어 테니스 대회인 ‘빅인천배 전국 동호인 테니스 대회’를 공식 후원한다.

 

본 대회는 빅인천테니스지도자회가 주최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아마추어 테니스 대회로, 인천 열우물 테니스 경기장에서 이달 1일부터 3일, 그리고 오늘(6일)까지 총 4일간 개최된다. 총 2,00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하며 혼합복식, 남자오픈, 지도자부 등 6개 그룹에서 각각 토너먼트 방식으로 우승자를 가려낸다. 

 

푸조는 이번 대회 후원을 통해 국내 테니스 발전에 기여함과 동시에 푸조의 다이내믹하고 프리미엄한 이미지를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.

 

행사장에는 최근 출시한 뉴 푸조 508을 비롯해 2019년형 푸조 SUV 라인업, 그리고 푸조 308까지 전 모델을 전시하며 시승 기회도 제공해 대회 참가자 및 관람객에게 푸조만의 다양한 매력과 가치를 전할 예정이다. 또한, 상담고객들에게는 푸조 우산 및 모자, 키링 등 기념품을 제공하며, 행사기간 내 계약하고 당월 출고한 고객에게는 타이어 무상 교환이나 엔진오일, 차량 언더 코팅 쿠폰 중 고객이 원하는 것을 제공한다.

 

한불모터스㈜ 동근태 세일즈 총괄 상무이사는 "테니스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에게 푸조의 다이내믹함과 프리미엄한 가치를 전하기 위해 이번 대회 후원을 결정했다"라며, "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"이라고 말했다.